top of page

[아티스트 권익 보호를 위한 악의적 댓글 법적 대응 안내]



안녕하세요

엔터 세븐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이지훈'과 관련한 댓글 및 게시글의 수위가 심각해짐에 따라 법적 대응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지난해 이지훈 배우가 드라마 촬영 중 스태프분과의 마찰로 빚어진 일에 대해서는 해당 일의 당사자분들의 오해로 불거진 일이었음을 인지, 충분한 대화와 원만한 사과로 마무리되었으나 이후 허위 사실 유포, 폄하 발언, 비하, 모독 등이 담긴 특정 단어가 기재된 게재 글 등이 캐스팅 등 향후 배우 활동에 대해 심각한 이미지 훼손을 초래하고 있어 강력한 대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당사 소속 배우를 향한 무분별하고 악의적인 발언이 기재된 게재 글, 댓글은 정보통신망 보호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제44조(정보통신망에서의 권리 보호)과 형법 제307조(명예훼손)에 의거한 명백한 범법 행위로 도를 넘은 허위 사실 유포, 배우분의 가족을 향한 인신공격성 발언이 기재된 게시물은 일부 고소가 진행되어 현재 수사 중입니다.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당사 배우의 인격권을 침해하는 상습적인 악성 댓글에 대해서는 엄중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현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악성 댓글에 대해서는 정해진 기한까지 삭제를 권고 드리는 답글로 기재하신 내용이 악성 댓글임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최대 2023년 7월 1일까지 삭제할 것을 권고 드리고 있으나 이후까지 삭제하지 않으신다면 수집, 발췌하여선처 없이 법적 조치 될 예정입니다.


항상 이지훈 배우를 아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리며, 혹여 팬 여러분께서 수집, 발견하신 사례를 발견하신다면 하기 메일 주소로 제보 부탁드리겠습니다.


[enter7@7seven.kr] 제보하실 메일 주소


엔터 세븐은 소속 배우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법적 조치 사항을 지속적으로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안녕하세요 엔터세븐입니다. 엔터세븐 아티스트에게 선물 및 편지를 전달하고 싶으신 팬분들께서는 하기 기재된 주소로 보내주시면 해당 아티스트에게 전달 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217 4층 (신사동) 4층 엔터세븐 ___앞 우편번호 06026 항상 자사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bottom of page